닫기

PRESS

뒤로가기
제목

나와 이웃, 지구를 생각하다_삼성카드_20.11.16

평점 0점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4-04-24

조회 270

추천 추천하기

내용

모든 이웃이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위해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나눔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요.

삼성카드 쇼핑에서 열린나눔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착한 상품 모음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착한 상품 모음전,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열린나눔 : 투명성, 공정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삼성카드의 사회공헌활동.

1. 달하루 '양갱세트'

'달하루'브랜드를 만든 마린이노베이션은 해조류를 이용해서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생분해성 제품을 만들고 있는 기업입니다.

해조류에서 젤라틴 성분을 추출해 간식과 플라스틱 대체제를 만들고 추출하고 남은 부산물로는 목재와 플라스틱 대체제를 생산하고 있고, 이외에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단체에 기부, 매달 정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하면서 해양동물을 살리고자 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달하루'의 건강한 간식 양갱세트를 준비했답니다.

깨끗한 제주바다에서 자란 우뭇가사리에 따스한 햇살을 더한 한천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프리미엄디저트라고 하니, 연말 선물로 지인들과 따뜻한 정도 나누고 해양동물도 살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선물이 되겠네요.

2. 터치포굿 'PET 업사이클 코알라 담요'

‘터치포굿’은 버려진 자원들의 가치와 기능을 살려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상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업사이클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 캠페인으로 호주 산불로 피해를 입은 동물을 돕기 위한 '코알라 에이드'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 쇼핑에서 '터치포굿'의 'PET 업사이클 코알라 에이드 무릎담요'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구입 시 2019년 호주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수익금도 전달됩니다.

3. 제리백 '제리캔 워터보틀'

'제리백'을 아시나요?

제리백은 상하수도 시설이 열악하여 깨끗한 물을 얻기 힘든 아프리카 지역의 아이들이 물통을 머리에 이는 대신 양쪽 어깨에 멜 수 있도록 디자인한 백팩 형태의 물통 가방입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아프리카의 물 운반 문제를 해결하는 BUY1 GIVE1의 소셜 브랜드 '제리백'의 개인용 친환경 워터보틀을 준비했는데요,

제품 구입시 BUY1 GIVE1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리백이 우간다의 아이들에게 전달되고, 판매대금의 일부 또한 기부용 물통 가방인 '원플러스백'을 제작하는 데 쓰이게 됩니다.

4. 열두달:12개월 '나물 피클 장아찌'

'열두달:12개월' 브랜드를 만든 ㈜담우는 농산물 고부가가치화 및 지역의 사회적 경제 활성화에 힘쓰는 기업으로, 청정지역 전남 고흥지역의 재료만 사용하여 농가에서 직접 공급받는 신선하고 좋은 원재료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열두달:12개월’의 ‘나물 피클 장아찌’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로 저염 발효숙성을 시켜, 초음파 버블세척기를 사용하여 각종 유해 유세균으로부터 안전한 나물피클 장아찌라고 하니 제대로 한끼 먹기 어려운 현대인에겐 좋은 먹거리가 될 것 같네요.

5. 업드림코리아 '산들산들 생리대'

착한생리대 '산들산들' 은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좋은 품질의 생리대를 지속가능하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데서 시작한 '업드림코리아'의 소셜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출시 6개월만에 생리대 약 60만장을 누적 기부하며 여성을 돕는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삼성카드 쇼핑에서 역시, '산들산들' 생리대 구매시 동일한 제품, 동일한 수량이 저소득층 여성에게 전달되게 됩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위의 소개 드린 제품들 이외에도 지역 농민과 함께 청정재료를 생산하고, 도시사람들의 건강과 편의성, 그리고 즐거움을 고민하는 브랜드 '소녀방앗간', 도시양봉을 통해 자연스럽게 도시 생태계가 살아나게 되는 것을 이용, 환경의 선순환과 함께 도시 양봉가라는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브랜드 '어반비즈', 손으로 만드는 다양한 생김과 어울림을 추구하며 전 세계의 만드는 이와 쓰는 이가 이어지는 세상을 꿈꾸는 브랜드 '공기핸디크래프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착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윤리적 소비에 동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삼성카드 회원 로그인 후 더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나와 이웃, 지구를 생각하는 착한 상품 모음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story/UHPPCO5002M6.jsp?popup=1324288&dtlDvC=18710&click=samca_story_201118_buysocial&keyword=%EB%9D%BC%EC%9D%B4%ED%94%84%EC%8A%A4%ED%83%80%EC%9D%BC&rcmdYn=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