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ESS

뒤로가기
제목

월드비전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 오프라인으로 개최_데일리경제_22.09.30

평점 0점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4-03-30

조회 267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월드비전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 오프라인으로 개최



월드비전은 '2022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Global 6K for Water Running)' 참가자를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6K 포 워터는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하기 위한 캠페인의 기부마라톤 대회이다. 6km는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매일 물을 얻기 위해 걷는 평균 거리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지난 2년간 버추얼 마라톤으로만 진행 했지만, 올해는 3년 만에 10월 22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 광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글로벌 6K 포 워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아프리카 우간다 마유게 지역에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식수 위생 사업으로 사용될 계획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6K 공식 티셔츠 와 아동 정보 번호표, 메달, 마스크, 에너지바 등 다양한 패키지가 제공된다.

올해에는 파트너사로 아모레퍼시픽, GS25, 신세계인터네셔날JAJU, 락앤락, 브이솔, 쿤달, 농심켈로그이 협찬사로 함께하고, 노스페이스에디션, 제리백, 이엘컴퍼니(HAYAN), 디그디그커뮤니티, 야다, beflex 등이 함께 한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개발도상국 아이들은 현재 분쟁, 기아 문제 외에도 코로나19와 기후 위기 등의 새로운 문제에 직면해 더욱 어려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가능한 시간과 장소에서 개발도상국 아이들의 어려움을 떠올리며, 아이들의 기본권에 대해 생각하는 의미 있는 시간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원문기사링크 : 데일리경제 (kdpres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